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 > 서식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식자료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doc




본사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내는, 첨단 생활용품 회사를 지향한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앞서 실천해 나가면서 ‘기업 시 민 ’으로서의 면모를 발전시켜 왔다.

Download :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doc( 64 )


,기타,사업계획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1_.gif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2_.gif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3_.gif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4_.gif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5_.gif %20화장품%20전문기업%20사업계획서_doc_06_.gif
다. 또한 환경에 대한 관심 고조의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환경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환경 문제 해결에도 박차를 가하여 왔다.마케팅전략에 중점을 두어 작성하였고 A+를 받은 보고서입니다.


■ Who is us?
1. 기업 소개
2. Vision
3. drawback(걸점)

I. Environment Analysis
1. 거시 환경
2. 미시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행동 분석
3. 내부 환경: 생산/ 연구 개발/ 구매/ 회계/ 마케팅/ 재무/ 인사
1) 제품 라인
2) 유통 戰略
3) 마케팅 戰略
4) 재무

II.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1) 실 사용자 시장 세분화
2) 실 구매자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III. Marketing Goal
1. 1차 goal(목표) ; You are different 브랜드 컨셉
–현재 베이비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니치 마켓 공략
2. 2차 goal(목표) ; We are different 브랜드 컨셉
–니치마켓의 파급效果로 인한 시장확장
3. 3차goal(목표) ; 유아용 제품의 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시장까지 확장
4. 4차goal(목표) ; 선크림 시장의 인지도 및 로열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믹스 재런칭

IV. SWOT Analysis

V. Positioning
1. 순함
2. 전문성
3. 환경 친화적

VI. 4P Analysis
1. Product
1) 상표 관리
2) 제품 디자인
3) 제품 라인 의사 결정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S자 모형에 따른 Promotion 戰略
2) 가속점 이전의 Promotion
3) 가속점 이후의 광고
① 기획의도
② 아트디렉션
③ 광고콘티
4) 가속점 이후의 프로모션
① Event
② POP
5) 스케줄링
6) 매체 비클 선택

VII. Conclusion

Who is us ?
1. 기업 소개
P&P(Pretty & Purity)는 10대 시장 및 유아용 시장을 주 Target으로, 각각의 고객 피부 特性(특성)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Launching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사업계획서]기초화장품전문기업사업계획서






유아용,10대위주의 화장품 전문기업 P&P(Pretty & Purity)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10대 시장의 경우에는, 기존의 성인용 화장품이나 피부트러블 치료제와는 전혀 다른 定義(정이) 의 피부트러블 예방 스킨 케어 제품 라인을 Launching 있으며, 치열한 경쟁 상황에도 불구하고 1등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그러기 위해 본사는 최선을 다해 소비자의 가치 향상과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서 전진해 나갈 것이다.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확신합니다![사업계획서]기초화장품전문기업사업계획서 ,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순서
사업계획/기타
설명



유아용 화장품 전문기업 사업계획서

marketing strategy에 중점을 두어 작성하였고 A+를 받은 보고서입니다. 유아용 시장의 경우에는, 가장 기본적인 제품 라인인 베이비 로션을 바탕으로, 로션, 샴푸, 오일, 크림 등의 제품을 Launching하였으며, 유아용품은 순한 아기피부를 위해 저자극, 위생, 피부트러블 방지 등을 컨셉으로 친근하면서도, 전문성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유아용,10대위주의 화장품 전문기업 P&P(Pretty & Purity)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본사는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만족 경영`이라는 소비자 중심의 …(생략)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10대들의 대표적인 피부 特性(특성)인 과다 피지 분비 피부를 공략하여, 클린징 바에서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신제품의 발 빠른 출시를 통해 10대 시장 자체를 확장시키는 Market creator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식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g.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