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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China시장진출,해충방제시장,China의해충방제시장,세스코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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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7-12-07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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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세스코에 개시된 질문 - 나는 바퀴벌레를 먹는다. 어느 해충방제 업체나 할 수 있는 따분한 상담이 아니라 아주 실용적이고 재치 있으면서 100% 성실한 상담으로 유명하다. 이 처럼 앞으로 Internet 사용이 늘어나고 해충방제업체에

다.
- 우리나라 최대의 해충방제서비스 업체 : 세스코는 국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세스코라는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으며 한국에서 80%이상의 방제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아주 아주 맛있따 그 씹히는 맛이 달콤하고 쓴 바퀴벌레! 나는 잊을 수가 없다. 또한, 대형건물, 호텔, 대형할인점, 식품공장 등 각종 시설물들에 대해 방제서비스를 시행하면서 세스코를 이용했던 고객들 중 중국(China)에 회사를 설립한 많은 사람들이 해충 피해를 보고 세스코에 문의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따
- 체계적인 해충방제 시스템 : 세스코는 단순하게 해충이 발견되면 죽이고 찍찍이를 놓는 방제방법이 아니라 체계적인 방제 시스템에 의해 실행된다
- 뛰어난 marketing 능력 : 현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marketing 에 대한 투자는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매출을 늘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답변 : 바퀴, 모기 등의 해충은 로 영양가는 있습니다.
특히 그 중, `세스코`라는 업체를 선정한 이유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국내 여러 해충방제업체들 중 가장 경쟁우위가 있기 때문이다. 라고 답변을 한 것이 한 때 이슈가 되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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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해충방제업체‘세스코’수출 최종 보고서
목 차

Ⅰ. 제품선정 -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1. 제품 선정이유
2. 세스코 introduction

Ⅱ. 수출지역선정 - 중국(China)시장
1. 시장수요
2. 소비자조사
3. 기후
4. 중국(China)의 해충방제시장
5. 경쟁업체조사
6. 무역장벽
7. 시장매력도 조사
8. 중국(China)시장 선택이유

Ⅲ. STPstrategy
1. 시장세분화
2. 목표(目標)시장 결정
3. 포지셔닝

Ⅳ. 결론 및 전망
Ⅰ. 제품선정 - 해충방제서비스 업체 ‘세스코’
1. 제품 선정이유
1) 사람들의 위생방제관리 필요성(必要性)에 대한 인식 : 일부 개도국을 제외한 전체적인 세계의 생활여건이 개선되면서 예전에는 신경 인식하지 못했던 위생환경개선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따
2)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 증가 : 신종플루 등 각종 질병이 해충에 의한 질병은 아니지만 각종 전염병이 증가하면서 위생환경 개선에 대한 인...

해충방제업체‘세스코’수출 최종 보고서
목 차

Ⅰ. 제품선정 -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1. 제품 선정이유
2. 세스코 introduction

Ⅱ. 수출지역선정 - 중국(China)시장
1. 시장수요
2. 소비자조사
3. 기후
4. 중국(China)의 해충방제시장
5. 경쟁업체조사
6. 무역장벽
7. 시장매력도 조사
8. 중국(China)시장 선택이유

Ⅲ. STPstrategy
1. 시장세분화
2. 목표(目標)시장 결정
3. 포지셔닝

Ⅳ. 결론 및 전망
Ⅰ. 제품선정 - 해충방제서비스 업체 ‘세스코’
1. 제품 선정이유
1) 사람들의 위생방제관리 필요성(必要性)에 대한 인식 : 일부 개도국을 제외한 전체적인 세계의 생활여건이 개선되면서 예전에는 신경 인식하지 못했던 위생환경개선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따
2)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 증가 : 신종플루 등 각종 질병이 해충에 의한 질병은 아니지만 각종 전염병이 증가하면서 위생환경 개선에 대한 인식 또한 높아지고 있따
3) 기후변화에 의한 특정 해충들의 증가 : 환경오염과 기후변화로 인해 특정 해충들이 늘어나거나 포식자가 없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따 또한, 새로운 해충이나 살충제에 대한 내성이 생긴 돌연변이 해충들도 생겨나고 외래에서 유입된 종들도 등장했기 때문에 더 이상 일반인들의 힘으로 해충을 방제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 해 지고 있어 해충방제서비스의 필요성(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따
4) 일반 가정집의 해충 증가 : 예전엔 시골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해충들이 일반 가정집이나 아파트뿐만 아니라 사업체에 까지 많은 양이 유입되고 있어 혐오감을 불어 일으키고 있따 예를 들어, 작년에 유명했던 곱등이가 시골에서는 흔한 해충 이였지만 일반가정집에서도 그 양이 점점 늘어나고 잘 죽지도 않고 혐오감을 느끼게 하면서 해충방제서비스에 대한 필요성(必要性)이 늘어나고 있따
5) 해충에 대한 관심 증가 : 해충의 종류나 정확한 대처방법, 예방방법에 대한 일은 해충방제서비스가 할 수 있따 바로 …(생략(省略)) 위에서 말했던 곱등이의 경우, 정확한 퇴치법을 몰라서 약은 약대로 쓰고 혐오감만 불어 일으키는 상황을 만들 수 가 있는데, 이를 해충방제서비스 업체에 문의해 해결하는 경우가 많고 이 외 다른 해충들에 대한 궁금증을 많은 사람들이 해충방제서비스 홈페이지에 물어보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들이 지니고 있는 병원균은 수십 종으로서 사전처리를 잘 하시고 드셔야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부분에서 국내 어느 방제업체보다도 세스코는 marketing 능력 에서 뛰어나다고 할 수 있따 대충매체 광고뿐만 아니라 세스코는 홈페이지 구축과 온라인 상담을 활용한 marketing 에 힘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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