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marketing 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 전문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자료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marketing 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hwp




또한 NAVER는 90여 개 매체에서 제공되는 종합 뉴스 검색 서비스, 지식쇼핑, 블로그 및 카페 서비스, 엔터테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포털로 성장했다. 특히 2002년 10월에 처음 한 지식검색은 네티즌들의 경험과 지식에서 비롯한 약 4,000만 개의 축적된 지식DB를 바탕으로 양질의 검색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도서본문검색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대 수준인 1,500만 페이지 분량의 고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 깊이있고 정확한 검색, 최적의 정보를 전달한다.
- 나이, 성별 구분없이 인터넷(Internet)이 가능한 곳이면 누구든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가 있다.

2. 네이버 서비스 특징

(1) 대한민국 인터넷(Internet) …(생략(省略)) 포털사이트를 대표한다. 특허청, 국립중앙도서관, 통계청, KOTRA, 문화관광부 등의 국가 공공기관과 대한의학회,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전산원 등과 콘텐츠 DB를 제휴하여 전문적인 고급 資料를 온 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네이버는 웹 문서를 비롯하여 사용자끼리 묻고 답하며 만드는 유용한 정보 서비스인 지식iN과 블로그, 뉴스, 전문資料,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검색된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통합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식iN 전문가 답변’ 서비스를 통해서는 여러분야의 전문가들과 경험자로부터 정확한 전문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캐스트’를 통해 매일 새로운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02년 10월에 처음 한 지식검색은 네티즌들의 경험과 지식에서 비롯한 약 4,000만 개의...

네이버 기업성공事例 연구
INDEX
1. NHN 네이버 기업introduction

2. 네이버 서비스 특징

3. 시장분석

4. 네이버의 성공요인

5. 네이버의 경영책략
(1) 국제경영책략
(2) 모바일시장에서의 책략

6. 네이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7. 네이버의 마케팅책략
(1)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책략
(2) 공격적인 마케팅
(3) 지식검색마케팅
(4) 감성마케팅

8. 네이버의 향후책략과 미래 전망

1. NHN 네이버 기업introduction

1999년 6월에 설립된 NAVER는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 지식검색, 실시간 검색순위 서비스 등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검색관련 서비스들을 잇달아 내놓으며 국내 검색서비스의 발전을 선도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2002년 10월에 코스닥에 등록하였고, 2003년 8월에는 검색 순위 전 기관, 전 부문 1위를 석권하였으며 다음 해 2003년 4월에는 코스닥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등극하였다.
- 일상생활 정보는 물론 개인의 노하우에서 전문분야 지식까지 사용자 스스로 만들어내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는 블로그, 카페 등의 네이버 커뮤니티 공간을 넘어 검색 서비스와 연동되어 많은 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다른 이용자들에게도 소중한 정보로 활용되는 등 풍성한 인터넷(Internet) 세상의 기초가 된다.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marketing 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1_.gif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2_.gif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3_.gif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4_.gif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5_.gif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_hwp_06_.gif


Download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hwp( 77 )


Naver,네이버,기업분석과,SWOT분석&,네이버,경영전략과,마케팅전략분석&,네이버,성공요인분석과,서비스분석&,네이버,미래전망과,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뿐만 아니라, 검색어를 모르더라도 원하는 조건에 맞는 최적화된 검색 질의를 유도하여 보다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퀀스 검색, 추가 검색어 입력 없이도 최신 정보를 알려주는 리얼타임 검색 등 이용자의 검색 의도를 파악하고 편리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3)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후 NAVER는 먼저 NAVER ID를 기반으로 하는 NAVER톡을 출시했지만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부진을 면치 못했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는데 그 결과 출시된 라인은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30개국에서 이용되고 있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marketing 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네이버 기업성공事例 연구
INDEX
1. NHN 네이버 기업introduction

2. 네이버 서비스 특징

3. 시장분석

4. 네이버의 성공요인

5. 네이버의 경영책략
(1) 국제경영책략
(2) 모바일시장에서의 책략

6. 네이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7. 네이버의 마케팅책략
(1)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책략
(2) 공격적인 마케팅
(3) 지식검색마케팅
(4) 감성마케팅

8. 네이버의 향후책략과 미래 전망

1. NHN 네이버 기업introduction

1999년 6월에 설립된 NAVER는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 지식검색, 실시간 검색순위 서비스 등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검색관련 서비스들을 잇달아 내놓으며 국내 검색서비스의 발전을 선도해왔다.
- 국내 최대 인터넷(Internet) 포털 사이트 네이버는 깊이있고 정확한 검색서비스를 중심으로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비롯해 일기예보, 뉴스, 지식쇼핑, 지도, 책, 메일, 툴바 등 생활이 편리해지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새로운 사람들과의 커뮤니티가 가능하다.

전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ng.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